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폴 구입 후 간만에 휴가써서 평일캠 가려고 했는데...이런 보즈만...중고를 보내다니...
작성자 김종왕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6-09-22 10:37: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83

3일이나 썼어요, 휴가!

추워지기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가질려고 간만에 가평쪽 캠핑장(1박 5만, 연박할인 없음) 그 좋다는 평일 전세캠 2박 예약하고

막 출발하려던 찰나 보즈만에서 구입한 막 도착한 신상 힐레베르그 폴을 확인, 가서 대책없는 일이 생기면 안되니까 혹시 배송과정에서 부러지거나 했을까 확인 또 확인!!

음 멀쩡하네...이쁘고 역시 힐베!! 꺼내서 상태확인....헉 근데 이게 뭔가요? 와 대박~~~~~~*ㅡ*;;;; +8...

구인한 4개중 2개는 폴 표면에 확실히 사용한 흔적이 보이네요.속았다, 호구됐다...왜 하필 이런 일이 내한테... 혈압 상승... 이게 뭐지? 원래 이럴 수 있나? 바닥을 확인해봅니다. 역시 거치한 흔적이 있습니다.

폴 후크부분을 돌려보니까 물이 주르륵...이게 뭐지 이럴 수 있나? 이 물의 정체는 도대체 뭘까요? 폴에 잔디가 묻어있네요. 어의가 없다는 말 이럴 때 쓰는 거 맞죠?!

제 판단엔 이건 분명 우중캠 사용한 폴을 반품받았던지 오염이 있는 중고상품을 세첵하는 과정에서 배출이 안되어 제게 온거라 판단합니다.

기분 JOX같아서 캠핑 못같습니다. 이렇게 흥분한 상태로는 운전 못하니까? 사진을 보네주라고...? 확인되면 다시 박스 포장해서 반품해 달라고 할려고...내가 왜 그런 심부름을 해야하는거죠?

좋은 아빠 되보려고 캠핑 계획했다가 애들 유치원 휴원하고 그랬는데 캠핑도 못가고... 3일의 수당(하루 10만원 넘죠) 손해와 캠비(10만, 당일 취소 불가)에 집 싸고 준비하고 캠 못하고 기분 더럽고...

없는 돈에 초캠이나 카페에서 중고사려다 기분이다 업체도 돈 벌어야지 해서 새거 샀더니...

이런 기분 더러운....생각만 해도 분노가...소비자를 또 만만한 나를 개 호구로 보신거죠?폴 상태를 보여달라구요?CCTV확인결과 문제가 없다고요.

님들은 박스 포장할 때 폴 씁니까? 이미 그 전에 다 사용된 것이 포장하는 장면 확인하면 해답이 나오나요? 이건 뭐 보상안해주겠다 이거죠?

또 뭐 보즈만은 중간 연결만하고 납품업체는 따로 있다구요? 담당장 연락처 주세요.

010-8746-3477님 대답도 없고...소비자 고발 할겁니다. 절대 참을 수 없어요. 납품업체가 어딥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541 힐레베르그 타프 폴 214 cm x 19.5 mm 타프폴 폴 구입 후 간만에 휴가써서 평일캠 가려고 했는데...이런 보즈만...중고를 보내다니... HIT 김종왕 2016-09-22 1183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ALL CENTER

    BANK INFO

    • 예금주